AOS MMORPG '이클립스워온라인(이하 이클립스워)' 이 29일(수) 10시 전장의 문을 연다.

게임스쿨티지씨(대표 김현오)이 퍼블리싱하고 엔돌핀소프트(공동대표 김현수·김현오)에서 개발한 MMORPG ‘이클립스워’의 Pre-OBT(사전공개서비스)를 29일 오전 10시에 진행, 6월3일까지 진행한다.

‘이클립스워’는 판타지 세계 속에서 적대적인 두 종족간의 대립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MMORPG로, 1000여종 이상의 캐릭터로 무한 변신이 가능한 게임으로 월드상에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로 변신할 수 있을뿐 아니라 PK한 상대 캐릭터로도 변신이 가능하다 점이 특징이다.

기존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AOS 전장도 ‘이클립스워’의 색다른 재미 요소다. 전장은 타워가 구현돼 기존 AOS게임 이용자들도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낮과 밤의 시간변화에 따라 변신체의 능력변화가 이뤄진다는 특징도 있다. 여기에 특정 시간대에만 수행할 수 있는 퀘스트도 존재한다. 시간대 퀘스트로는 야간 밀거래 현장 습격, 엔트로부터의 엽록소낭 추출, 밤의 부대 습격 등이 있다.

게임스쿨티지씨 김현우 사업이사는 “드디어 유저들에게 ‘이클립스워’를 공개하게 됐다”며 “‘이클립스워’만이 줄 수 있는 AOS전장과 무한변신의 재미를 마음껏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엔돌핀소프트 김현오 대표는 “사전공개서비스 기간 중 유저들이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며 “‘이클립스워’만의 독특한 재미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클립스워’의 사전공개서비스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친구와 함께 레벨업’ 이벤트가 있다. ‘이클립스워’ 게임내의 친구로 등록한 유저와 함께 20레벨, 30레벨, 40레벨 달성했을 경우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미니(20레벨), 갤럭시s4(30레벨), 맥북에어(40레벨)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중복 응모가 가능한 만큼 여러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경우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닭치고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전공개서비스 기간 동안 최고 레벨을 달성한 30명의 유저에게 BBQ치킨(1만6000원 상당)을 배달해 주는 이벤트로, 당첨자 발표는 6월28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